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엄친아 정석+사회 지도층 수트 패션 ‘눈길’
배우 정석원이 엄친아의 정석인 동시에 개념 있는 사회 지도층의 모습을 담은 수트 패션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정석원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 연출 송현욱 박진석)에서 해운대 호텔의 소유권을 차지하기 위한 본격적인 계획에 착수하고 있는 가운데, 따뜻함과 냉정함의 상반된 두 가지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그는 극중 자상하고 따뜻한 해운대 호텔 부사장 최준혁 역을 맡아 좋아하는 사람에게 망설이지 않고 남자다운 대시를 할 줄도 아는 캐릭터로 부드러운 모습에서 강인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정석원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올바른 사고방식과 생활양식을 나타내는 극중 캐릭터 최준혁에 걸맞는 수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최준혁은 고소라(조여정 분)를 향한 애정 공세만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차림새를 하고 있지만, 그가 앞으로 해운대 호텔을 본인의 집안 소유인 프레스티지 호텔의 체인점으로 만들기 위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방송 관계로 지연됐던 ‘해운대 연인들’ 12회는 오는 17일 오후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