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쉬즈, 한화 김태균에게 고백받아..‘무슨 사이?’
4인조 신인 걸 그룹 쉬즈가 야구선수 김태균에게 고백을 받은 사진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9월 14일 한 인터넷 온라인 게시판에는 ‘쉬즈, 한화 김태균 무슨 사이?’라는 제목으로 김태균의 사진이 게재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태균은 야구장에서 ‘She’z LOVE‘라고 쓰여진 피켓을 들고 있다. 그는 지난 5월 가요계에 데뷔한 쉬즈를 축하해주기 위해 피켓 문구를 직접 정성스럽게 작성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태균은 쉬즈의 데뷔 응원메시지 피켓뿐만 아니라 매 경기마다 쉬즈의 데뷔곡 ‘내 맘대로’를 자신의 등장음악으로 사용하는 등 ‘쉬즈앓이’를 보여주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쉬즈는 김국진, 지석진, 윤형빈, 서경석 등 MC와 개그맨 군단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의 1호 가수로 데뷔 때부터 연예계는 물론 스포츠계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넓은 인맥을 자랑하는 신인그룹으로 주목 받아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균도 쉬즈앓이 중!”, “김태균과 쉬즈 무슨 사이길래?”, “김태균 고백 받은 쉬즈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쉬즈는 오는 21일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