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사가, 친구들과 힘을 모아 적진으로 돌격 앞으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3일(목), 시즌2’ 몬스터 던전’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2012년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즌2’ 시대를 개막한 <로스트사가>는, 지난 8월 9일 ‘챔피언 모드’를 시작으로 색다른 즐길 거리를 지속 추가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로스트사가>의 재미를 한층 빛내줄 확실한 콘텐츠로 눈도장을 찍은 ‘몬스터 던전’ 모드는,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기본으로 <던전앤파이터>, <엘소드>와 같은 액션 RPG의 재미까지 담았다.

최대 4명으로 팀을 꾸린 이용자는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는 수 많은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상대 진영으로 돌진, 각 길목에 위치한 몬스터 타워를 점령해 나가면서 최종적으로 적진에 위치한 보스 타워를 파괴해야 승리할 수 있다. ‘몬스터 던전’ 모드에서는 보상으로 쏟아지는 ‘영웅 조각’을 조합해 프리미엄 용병, 레어 장비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특히, 타 게임 모드는 물론 상점에서조차 구할 수 없는 레어 용병을 손에 넣는 특별한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최용락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등 인기 액션 RPG 장르의 게임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재미까지 흡수하게 됐다”며, “<로스트사가>가 가진 무한 확장의 재미가 어디까지 도달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19일(수)까지는 ‘몬스터 던전’ 모드를 즐기는 동안 촬영한 스크린 샷을 각종 블로그에 게시한 이용자들에게 ‘레어 영구 장비’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숲의 정기’를 참여한 시간에 따라 지급한다.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로스트사가> 시즌2 및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