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니파이터, 1시간마다 터지는 '선물 벼락'은?
‘미니파이터’ 가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나는 가을잔치 이벤트를 연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9월을 맞아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에 나선다.

‘미니파이터’는 지난 여름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홈 시스템 업데이트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여름 이벤트 등을 진행해 왔다. 새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여름 이벤트의 연장선상에서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가을맞이 이벤트에 더해 ‘미니파이터’는 여름방학 기간 중에 진행했던 ‘버그 리포팅’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신고를 받은 버그 수정에 대한 개선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버그 리포팅’은 넷마블이 쾌적한 ‘미니파이터’게임환경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지난 8월부터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실행되고 있다. 이번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5종으로 구성됐다.



* ‘출석도장 꾹꾹’은 게임 내 던전을 클리어해서 받은 출석 도장을 모아 상품교환을 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20개의 출석 도장을 모으면 100% 캐릭터 등급 상승이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 받는다.

* ‘대전방 보물찾기’는 게임 내 대전을 한 뒤, 승패 결과창에서 랜덤으로 받은 보물상자를 사용해 상품 획득을 하는 이벤트다. 매일 보물상자 드랍 타임에 대전방을 이용한 이용자들은 승패와 상관없이 랜덤하게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 ‘선물 벼락’은 매일 최초 접속 이후 1시간 마다, 최대 4시간까지 일정 플레이 타임 달성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최초 1시간에 유니크 보석을 받을 수 있고 매 시간마다 에픽 보석, 황금 망치, 분노의 결정 조각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매일 ‘생존모드1’의 미션 진행을 통해 모은 징표로 캐릭터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일일 미션 수행’ 과 일정 시간마다 공성전 참여 및 완료 시 보상이 2배로 지급되는 ‘공성전으로 달리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금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를 이겨내고 가을을 맞이한 이용자들에게 새 계절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만든 것”이라며, “깊어져 가는 가을,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와 함께 신나게 「미니파이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니파이터’의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