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교 ‘소빅스’ 전집 ‘MI인물이야기’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대교(대표 조영완)의 전집브랜드 소빅스가 아이의 강점 지능을 키우는 전집 ‘MI인물이야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MI인물이야기’는 MI(다중지능, multiple intelligence) 이론을 기반으로 언어, 논리수학, 공간, 신체운동, 음악, 인간친화, 자기성찰, 자연친화 8개 지능의 영역에서 다양한 인물을 만난다.

언어영역의 ‘박지원’, 논리수학의 ‘스티브잡스’, 공간의 ‘가우디’처럼 각 지능영역별로 자신만의 뛰어난 지능을 발휘한 인물의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 스스로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강점 지능으로 키우는 신개념 인물이야기이다.

특히, 딱딱하고 식상한 위인전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친밀한 인물과 직업군으로 롤 모델(Role Model)을 세우고 비전과 꿈을 가질 수 있게 했다. 지역, 성별, 종교, 인종 등을 고려한 균형 있는 인물 선정으로 문화적 편견 없는 가치관을 갖도록 돕는다. 


또한 인물들의 업적만을 아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업적을 이루는 과정을 주요 내용으로 배운다. 인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삶의 태도’를 배움으로써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한다.

‘MI인물이야기’는 본책 60권과 별책 1권(MI로 보는 교과서 인물 사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대교는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위인들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히어로타임즈’DVD를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080-077-0202)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