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덤앤더머스, 직장인위한 국내 첫 간편요리 배송서비스 출시
[헤럴드경제=하남현 기자] 남성 직장인 종합서비스 포털인 덤앤더머스(http://www.dummerce.com)는 국내 처음으로 간편 요리 정기배송서비스인 ‘서바이벌 박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서바이벌 박스는 라면, 즉석밥을 비롯해 짜장, 카레, 북어국 등과 같은 조리식과 참치통조림, 김, 생수 등 일상적으로 자주 소비하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 조합이 담겨 있다. 박스는 매달 업데이트되며 집이나 사무실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서바이벌 박스는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매번 슈퍼마켓이나 대형마트로 구매하러 가는 번거로움과 부피도 커서 운반이 어려운 점을 동시에 해소하기 위해서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원칙을 세워 ‘1+1’ 등 필요한 수량보다 많이 구매를 하거나 필요치 않은 상품을 과소비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서바이벌 박스 서비스를 신청하면 1회성으로 구매할 수 있고, 정기 멤버십 가입시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서바이벌 서비스는 솔로, 신혼부부들의 쇼핑의 번거로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시간이 부족하고 피곤한 직장인들의 삶을 편하고, 윤택하게 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