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전거 탄 풍경, ‘그댄 아나요’로 ‘골든타임’ OST 합류
그룹 자전거 탄 풍경(강인봉 김형섭 송봉주)이 MBC 월화드라마 ‘골든타임’ OST에 참여한다.

자전거 탄 풍경은 ‘골든타임’ OST part8 ‘그댄 아나요’(feat.이지민, 김유진W.H.O)로 극의 멜로라인에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골든타임’은 극중 멜로라인을 배제하며 정통의학드라마로 방향을 틀어 의학드라마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최인혁(이성민 분), 신은아(송선미 분)의 러브라인이 가미돼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있다. 두 사람의 심리를 자전거 탄 풍경과 이지민, 김유진의 목소리가 더욱 잘 표현해주는 것.


서정적인 멜로디와 심플한 편곡 구성으로 복고와 모던이 공존하는 곡으로, 자탄풍의 강인봉 송봉주 김형섭의 목소리와 매력적이고 깊이있는 음색의 보컬 이지민과 신예 여성보컬그룹 W.H.O의 김유진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그댄 아나요’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핑거링 기타, 신디사이저가 조화를 이뤄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함을 더한다.

이 곡은 9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8년 만에 다시 뭉친 자전거 탄 풍경은 지난 4월 3집 ‘안아드립니다’를 발표하고, 공연과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가을과 연말, 단독공연을 기획중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