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액토즈 몬스터엠파이어, 국내 마켓 3사 모두 론칭
[헤럴드경제]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지난달 31일 KT 올레 마켓에서 첫 선을 보인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몬스터엠파이어(Monster Empire)를 7일, SKT 와 LGU+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몬스터엠파이어’는 현재 KT 올레-마켓 무료게임 BEST에 등극하여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보다 유저저변을 확대하는 차원으로 오늘(7일) SKT 티스토어와, LGU+ 유플러스 앱마켓에 출시 완료했다. ‘몬스터엠파이어’는 던전 내 다양한 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와 길드를 성장시키는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단한 터치를 통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사측은 “’몬스터엠파이어’는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답게 다양한 무기, 방어구, 몬스터의 조합을 선보이며, 캐릭터가 성장할수록 더욱 화려해 지고 강력한 플레이 효과를 선보여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 이라며, “간단한 터치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직장인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몬스터엠파이어’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고유 특성을 가진 세 가지 직업, 50종의 몬스터 그리고 도검류, 궁류, 창류, 도끼류 등의 다양한 무기 등을 선보인다. 특히 배틀전이나 길드전 형태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캐릭터 성장을 어느 정도 이뤄 낸 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된 점 또한 강점이다.

‘몬스터엠파이어’는 올레마켓, 티스토어, 유플러스 앱마켓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ctozwiz)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actoz.com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