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영아 “‘뱀검2’ 시청률 8% 돌파시 출연배우들과 비키니 입고 말춤
OCN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출연진들이 시청률 8% 돌파시 비키니를 입고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연정훈은 9월 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위치한 상암 CGV에서 열린 OCN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공약을 걸어달란 취재진의 요구에 “혼자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다. 출연지들과 함께 상의 하겠다”고 말 한 후 즉석에서 동료 배우들과 공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연정훈은 상의를 마친 후 “시청률 8%를 넘을 시 이영아 씨가 입고 말춤을 출 것이다”라고 공약을 걸었다.


이에 이영아는 “저 혼자 추지 않고 모든 출연진들과 함께 비키니를 입고 말춤을 추겠다”고 약속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뱀파이어 검사’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젊고 강력한 새로운 뱀파이어가 등장하면서, 연정훈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뱀파이어 VS 뱀파이어의 대결’이라는 한층 더 흥미로운 스토리와 스타일리시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연정훈, 이영아, 이원종이 출연하며 여기에 11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이경영과 일본의 여배우 요시타카 유리코가 새롭게 가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뱀파이어 검사’ 시즌2는 오는 9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 jiyoon225@,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