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야농장' 광고모델 콘테스트에 도전하세요

동부팜가야,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모델 콘테스트 개최


동부팜가야(대표이사 박연우)가 과채음료 전문브랜드 ‘가야농장’을 닮은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모델을 발굴하고자 ‘가야농장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의 연령대를 확대하고 남성모델도 선발하기로 했다. 건강하고 맑은 이미지와 자신만의 건강스토리를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 37세 이하의 대한민국 여성, 만 18세 이상 27세 이하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9월 16일까지 가야농장 홈페이지(www.gaya.co.kr)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1차 서류심사와 예선심사를 거쳐 결선 진출 합격자 24명을 선발하며 10월 13일 결선대회가 열린다. 결선에서는 카메라 테스트와 전문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시상이 이루어진다.

 


1등(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1명) 200만원, 3등(2명) 각 1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별도의 계약을 통해 2년 동안 동부팜가야의 광고 및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동부팜가야는 일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퍼나르 GO GO GO!!’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블로그 등에 가야농장 광고모델 콘테스트 내용을 스크랩하고 응모한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뽑GO받GO~!!’는 네티즌 투표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하는 이벤트다. 캡슐 커피머신, 폴라로이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화장품, 가야농장 코코넛 워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전세계 10여 개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알로에, 선인장, 홍시 등 차별화된 음료로 세계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플로리다오렌지 100% 과즙의 ‘오렌지농장’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