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봉담지구에 첫 오피스텔 공급, 주변 11개 대학 수요 흡수

봉담지구에 첫 번째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중흥종합건설㈜(대표이사 정원철)은 봉담 택지지구 내에 “중흥 S-스퀘어”라는 브랜드로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중흥 S-스퀘어는 주변에 11개 대학과 다양한 산업단지가 위치하여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봉담 택지지구 내 처음이자 마지막인 오피스텔이다. 경쟁대상이 없는 독보적인 투자처로서 임대투자자라면 한번쯤 욕심을 가져 볼만 하다.

우선, 사업지 주변에는 수원대, 장안대, 협성대를 포함한 11개 대학이 몰려있어 풍부한 대학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현대 기아차 기술연구소를 비롯해 다양한 산업단지들이 즐비해 있어 소득이 일정한 근로자까지 수요 대상이 된다. 산업단지 배후도시이다 보니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봉담 과천 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40분대에 강남까지 진입할 수 있고, 수인선 봉담역도 2015년이면 개통 예정에 있다.




중흥S-스퀘어는 1층 근린상가, 2층 주차시설, 3~4층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다. 오피스텔은 투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공간설계는 전 타입에서 복층이 가능하도록 높은 층고로 시공되며, 빌트인 시스템(드럼 세탁기,냉장고,에어컨 등)이 제공된다. 일부 타입에는 테라스까지 제공된다. 특히 복층형/테라스 구조는 오피스텔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아 침체된 오피스텔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이밖에도 중흥S-스퀘어는 총 13개의 점포로 구성된 근린상가가 있으며 대로변에 위치해 다양한 유동고객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업종 또한 일상생활에 필요한 필수업종으로 구성하여 투자에 안정성을 갖도록 했다. 

주차 시설은 기존 2층 주차시설이외에도 지하 2개 층에 별도의 주차공간을 마련하여 오피스텔 입주자는 물론 상가 고객에게도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1644-356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