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아TV, ‘격조 갖춘 반값 웨딩’ 박람회
행복한 가격정찰제 앞세운 제1회 동아TV 웨딩박람회 성료

[헤럴드생생뉴스]대한민국 대표 여성라이프스타일 채널 동아TV(대표이사 장윤영)이 건전한 혼례문화 정착을 위해 ㈜헤럴드와 공동으로 마련한 ‘제 1회 동아TV 웨딩박람회’가 지난24일(금)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아이비스타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행사는 리뉴얼을 거쳐 새로 태어난 동아TV웨딩박람회 론칭을 기념해 프리젠테이션 형식의 웨딩컨설팅과 각종 이벤트를 곁들인 디너파티 형식으로 진행되어 예비 신랑신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신부들 선호도 1위의 포토스튜디오 ‘원규노블레스’, 소녀시대의 시상식 드레스로 유명한 ‘김린웨딩’ 등 국내 최고급 라인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웨딩패키지가 오직 동아TV 웨딩박람회에서만 가능한 반값 정찰제로 제안되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상담이 밤 늦게까지 이어졌다. 유명 웨딩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하는 ‘149만원 실속웨딩패키지’ 또한 알뜰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헤럴드와 공동으로 ‘건전한 혼례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동아TV는 획일적인 형식과 과다한 비용으로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국내 웨딩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건전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한 동아TV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 ‘거뿜을 뺀 결혼식’ 모델을 만드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