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민경 게임 '신곡온라인' 테스트 첫날부터...왜?
[헤럴드경제]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 온라인’이 비공개 테스트 첫날 신규 회원 가입자수가 6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3일(목) 오후 4시부터 실시한 ‘신곡온라인’의 CBT는 당일 오픈 후 1시간만에 신규 가입자수 및 게임 접속자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었지만, 발빠른 서버 증설 및 운영팀의 조치로 인해 정상화 되기도 하였다.

'신곡온라인'은 현재 중국 웹게임 순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판타지 웹RPG로 화려한 3D 효과의 생동감이 넘쳐 흐르는 판타지 액션을 구현시켰으며 횡스크롤 방식의 화려한 전투, 단축키를 통한 스킬 컨트롤, 7개의 병종, 전혼시스템, 도시를 발전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RPG 요소 등 지금까지 현존하는 모든 웹게임의 재미 요소를 게임 곳곳에 배치시켰다.



또한, '신곡온라인'은 불후의 명곡 히로인 '강민경'을 홍보 모델로 전면에 내세우며 강민경게임, 강민경의 신곡, 강민경이 추천하는 게임 등 CBT 런칭 전부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현재 진행중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시스템과 캐릭터 밸런스 등을테스트할 예정이다”며, “테스트 기간동안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에 반영시킬 예정이니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8월 27일(월)까지 실시하는 ‘신곡온라인’의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g.iloveweb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ntermate.com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