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총쏘기 게임 '서든어택' 개념 업데이트 전격 발표
[헤럴드경제]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4탄 '개념’을 오늘(23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확보된 다양한 의견 중 게임에 필요한 핵심 편의 사항들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게임의 ‘창모드’ 시스템을 지원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화면 비율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클랜전 재난입’을 가능하게 해 불가피하게 플레이 도중 게임을 종료한 유저가 빠르게 다시 같은 스테이지에 접속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기교체 편의성 강화’ 및 ‘닉네임 표시 강화’, ‘플레이 도중 나가기 예약’, ‘호스트 유저 표시’ 등 다양한 장치를 마련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랜덤 보급상자’,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지급하며, 오늘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누적 접속자 수 500만 명 돌파 시 해당 기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무리하는 단계로, 플레이를 통해 느낀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보다 실직적으로 유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며, “유저들이 바라는 서든어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게임 VIP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가입시기를 비롯한 게임 내 활동 등을 바탕으로 VIP유저를 선정, ‘전용 상담팀 운영’을 비롯한 ‘전용 칭호 및 무기’ 지급, ‘경험치 추가 제공’ 등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2.0’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