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추석맞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 실시
[헤럴드생생뉴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온라인 자격취득 전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금형섭, www.tltb.co.kr )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등록금 50%를 할인해주는 ‘추석맞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오는 24일(금)까지 실시한다.

내달 11일(화) 2학기 3차 개강 예정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등록금의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교안 무료 발송,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강의 무료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변 지인에게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을 소개하고 지인이 가입한 후 6과목 이상을 수강하면 추천인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병행하여 진행 중이며, 장학규정에 따라 성적 우수자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번 ‘추석맞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 1599-52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학습을 망설이는 수강생을 위해 등록금을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이번 ‘추석맞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등록금으로 학습과정을 시작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푸근해지는 한가위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