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원유출’ 카라, 계획대로 컴백 쇼케이스 진행
걸그룹 카라가 티저영상 공개에 이어 컴백 기념 쇼케이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카라는 오는 8월 22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5집 미니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 모습은 유투브, 네이버, 엠넷(Mnet)닷컴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카라는 앞서 미공개곡이 라디오 방송을 통해 유출돼 곤혹을 치렀다. 지난 16일 KBS 라디오 ‘슈퍼주니어의 키스더 라디오’는 카라의 미공개 신곡 ‘판도라(PANDORA)’를 내보내는 실수를 범했다. 이 곡은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카라의 새 미니음반의 타이틀곡으로, 쇼케이스 전까지 공개될 계획이 없었다.

방송 직후 실수를 인지한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에 “KBS 심의 통과 여부만 확인, 음반 발매 여부를 미리 확인하지 못했다. 이날 방송분을 공유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당시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역시 “향후 전체적인 프로모션 일정을 재검토 중”이라고 밝혔으나, 컴백 쇼케이스는 당초 예정대로 열리게 됐다.

컴백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카라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성장과 성숙미를 뽐낼 계획이다. 이들은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바디수트와 모던한 블랙재킷의 조화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다. 또 각선미와 멤버들의 유연성을 살린 안무동작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카라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5집 미니음반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