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가’ EXID, 상큼+발랄 5人5色 매력 발산
걸그룹 EXID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EXID는 8월 19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힙피티 합(HIPPITY HOP)’의 타이틀 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을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무대에서 화려한 의상과 각기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과 기존 멤버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뽐냈다.


‘아이 필 굿’은 그룹 비스트, 엠블랙 등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라도와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을 작사 작곡한 전군이 함께 작업했을 뿐 아니라 초특급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 메이커인 신사동 호랭이의 고급스러운 편곡까지 잘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모든 걸 잊고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와 긴장감 넘치는 다이나믹한 구성에 담아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몸을 들썩이게 하는 비트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싸이, BoA, 슈퍼주니어, BEAST, SISTAR, TEEN TOP, B.A.P, TASTY, 스컬&하하, VIXX, GLAM, NU‘EST, Two X, AOA, EXID, PHANTOM, 이루, 디셈버, 길미, TAHITI, C-CLOWN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