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뱅’ EXID, 중독성 짙은 퍼포먼스..몸이 들썩 흥겨운 무대
걸그룹 EXID 중독성 짙은 퍼포먼스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EXID는 8월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힙피티 합(HIPPITY HOP)‘의 타이틀 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을 열창했다.

이날 EXID는 화려한 무대의상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들은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매력적인 춤사위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 필 굿’은 그룹 비스트, 엠블랙 등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라도와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을 작사 작곡한 전군이 함께 작업했을 뿐 아니라 초특급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 메이커인 신사동 호랭이의 고급스러운 편곡까지 잘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모든 걸 잊고 즐기자’ 라는 메시지를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와 긴장감 넘치는 다이나믹한 구성에 담아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몸을 들썩이게 하는 비트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보아, 슈퍼주니어, 비스트, 씨스타, 스컬&하하, 틴탑, B.A.,P, 마리오, 신용재, 빅스타, 디유닛(D-UNIT), 빅스, 테이스티(TASTY), 팬텀, 에이오에이(AOA), 후레쉬 보이즈, 투엑스, SKARF, 카오스, EXID, 레드애플, E7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