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온라인, 색다른 가치로 기업 홈페이지 전면 개편
[헤럴드경제]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기업의 효율적인 브랜드 설계를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동양온라인 기업 홈페이지는 통념적인 기업 홈페이지 컨셉에서 탈피하고 각 사업의 연관성을 높이며 기업의 가치와 브랜드를 새롭게 정의했다.

이번 기업 홈페이지는 새로운 슬로건인 ‘change the color’를 내세워 색다른 가치, 색다른 서비스 색다른 경험을 통해 변화를 주도한다는 남다른 철학을 담고 있다. 자유로운 생각과 경험, 열정적인 마인드를 토대로 임직원들에게 동기 부여와 자부심을 주고자 했다.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동양온라인의 다양한 사업들을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구성한 미래지향적인 기획이 돋보인다. 또한 영상과 함께 표현된 홈페이지 구성은 역동적이며 독특한 기업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동양온라인의 기업 문화도 소개하고 있다. 비가 내린 뒤 땅이 더 견고히 굳어지는 무지개처럼 모든 일에는 어려운 과정 뒤 무지개가 뜨는 것을 상징한 레인보우 문화를 갖고 있다. 레인보우 문화는 포인트를 통해 직원간의 화합과 나눔으로 기업 문화를 생성해 가고 있다.  

동양온라인 정인수 대표는 “이번 동양온라인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업 정신을 새롭게 정비하고 각 사업의 정의를 통해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 전략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며 “우리의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이 더욱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동양온라인’이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양온라인 홈페이지(http://www.ty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