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화방송’ 남자들이 뽑은 신화 중 최고의 친구는?
이삼십대 남자들이 신화 중 가장 친구하고 싶은 멤버를 꼽았다.

오는 8월 11일 방영예정인 JTBC ‘신화방송’에서는 직접 참가 신청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이삼십대 50인의 남성 판정단과 함께하는 ‘최고의 친구’ 편이 방송된다.

이날 판정단을 만나기 앞서 이삼십대 남성 100명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한 ‘신화 중 가장 친구하고 싶은 멤버’ 순위를 발표했는데 하위권 멤버들은 “우리를 너무 모른다”며 순위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했다.


이어 번외로 진행된 이삼십대 남성들이 뽑은 ‘신화 중 가장 잘 생긴 멤버’ 순위에서 제작진이 압도적으로 표를 받은 1위만 발표하겠다고 하자 멤버들은 “국민의 생각을 알고 싶다며 흥분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전 순위 공개를 요구했다.

한편 특별MC 손범수의 사회로 진행된 ‘최고의 친구’에서는 신화가 50인의 남성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운동, 퀴즈, 공감테스트 등의 각종 코너를 진행했다.

50인의 남성 판정단은 매 코너가 끝날 때마다 신화의 말투, 행동, 실력 등을 고려해 자리이동으로 ‘가장 친구하고 싶은 멤버’를 꼽았는데 평소 녹화 때와 달리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 신화는 “연애프로에서 선택되는 것보다 더 떨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삼십대 남자들이 뽑은 신화 중 가장 친구하고 싶은 멤버는 누구일지 오는 8월 11일 오후 10시 55분 JTBC<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