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팅RPG 시대 개막! 거울전쟁 오늘부터 테스트
[헤럴드경제]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한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오픈 전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거울전쟁의 최종형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10, 1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거울전쟁 홈페이지로 접속해 회원가입만 완료하면 된다. 게임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 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해 유저들이 몰리는 시간에 접속해도 불편 없이 참여 가능하다.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만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마을내 캐릭터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선구자’ 칭호 아이템과 런칭 이벤트에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행운석’이 지급된다. 그리고 테스트 기간 동안 5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거울전쟁은 14일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홍보 모델을 공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프리미엄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www.mirrorwar.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