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종시 중앙행정타운

‘제일풍경채’ 첫 분양
     

 제일건설은 세종시 중심인 중앙행정타운과 바로 인접해 행정타운까지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한 것은 물론, 행정타운의 풍부한 문화․예술․교육․교통 인프라와 미래가치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1-3생활권 L4블럭에 ‘제일풍경채’ 436세대를 공급한다. 세종시에 처음 선보이는 ‘제일풍경채’는 8월24일 모델하우스 오픈(예정)과 함께 분양을 시작할 계획이다.


제일건설은 2009년 ‘동탄신도시 예당마을 우미린․제일풍경채’로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은데 이어 2012년 ‘청라신도시 제일풍경채’로 또 한번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는 등 수도권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명실공히 ‘명품아파트’ 건설사로 인정받고 있다. 


세종시 중앙행정타운 바로 옆 1-3생활권 L4블록에 들어서는 ‘세종시 제일풍경채 1차’는 지상 1~15층, 9개동 436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 247가구와 108㎡ 189가구로 구성됐다. 세종시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주택형으로만 구성돼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주방가구도 주부의 가사 동선을 적극 고려해 배치했으며 주방 팬트리, 복도 수납장,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세종시 최초로, 아파트 단지 내에 독립 전용 도서관을 마련한다. 이는 소규모 도서관이 아니라 북카페, 키즈룸, 스터디룸, 남․녀 독서실,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된 2개층 규모의 도서관을 따로 설치할 계획이다.


또 단지 바로 인근에는 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다. 서쪽에는 제천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앞에는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도보 거리에 내부 순환 간선급행버스(BRT)가 운행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와 KTX 등 탁월한 광역교통망으로 세종시 전역은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통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충남 연기군 금남면 용포리 500-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제일건설은 2012년 하반기에도 세종시 1-4생활권 M8블럭도 공급 예정에 있다.

1588-1219
www.sejong-jeil.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