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투비트, SNG 콘텐츠 ‘알팜’ 업데이트
[헤럴드경제]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콘텐츠 ‘알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콘텐츠 ‘알팜’은 자신의 농장을 가꾸고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형태의 게임이다. 알투비트를 실행해 ‘마이홈’ 탭에 접속하면 기존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알팜’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건물을 설치해 자원을 얻거나 친구의 농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포인트를 획득하며 농장을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펫을 키우면서, ▲펫 능력치 향상을 위한 훈련 ▲다른 이용자 펫과의 레이싱 대결 ▲성년기가 된 펫 분양 등 육성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알팜’ 업데이트 기념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추첨을 통해 총 1,700명의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 교환 번호가 기재된 엽서를 발송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정수영 사업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기존 레이싱 모드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알팜’을 준비했다.”며, “조만간 친구들과 ‘알팜’을 공유할 수 있는 페이스북 연동 시스템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알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