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기사] 주식투자 '3개월만에' 강남아파트 샀다

- 직장인 A씨가 말하는 돈 벌기위한 정보는 따로있어!
- 인터넷 수많은 주식투자 정보중 검증된곳을 찾은게 비결

지인으로 부터 우연히 알게 된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되는 종목을 받고 투자해 매월 5000만원의 투자수익을 올린 일용직 근로자가 최근 수익이 불어나 강남아파트를 살만한 목돈을 만들어 신분상승의 전환점을 맞아 증권가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주인공은 평범한 30대 일용직 근로자 A씨. A씨는 지난해 지인으로부터 우연히 알게 된 불스탁주식투자연구소(http://cafe.daum.net/stockwang) 다음카페에 호기심으로 가입을 했다가 이곳에서 추천되는 종목으로 매매를 하면서 수익률이 크게 늘어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호기심반 재미반으로 시작했던 주식이 지금은 일용직근로자가 평생 벌어도 사기 힘든 강남아파트를 살 수 있는 큰 목돈으로 불어나게 되었다. 


이처럼 불스탁카페는 회원들 간에 큰 수익률과 원금회복, 재테크성공의 관문으로 명성을 높여가면서 소문에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투자자들이 하루에도 수백명씩 크게 증가하고 있다. 불스탁주식투자연구소의 운영진은 이미 재야고수로 여의도증권가에서는 유명한 전문가이며 2010년엔 기자들이 뽑은 올해의 전문가로 인정받으면서 개인투자자들의 희망이 되어가고 있다.

실제로 그가 카페에서 추천했던 종목을 보면 큐로컴350% 게임빌152% 쌍방울147% 후성120% 모나미108% 등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미 큰 부를 쌓아 더 이상 일을 하지 않고도 평생을 쉴 수 있는 여유자금을 마련한 그지만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회원들에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는 걸까?

그는 1998년 당시 금융권에서 근무하며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억대연봉을 받는 엘리트로 통했다. 누가 봐도 20대의 젊은 나이에 남부러울 것 없는 경제적인 여유를 누리고 있었다. 그런 그가 돌연 결심을 하게 된다.

당시 본인의 꿈은 40세 이전에 100억 자산을 만드는 것이었다고 한다. 당시 받는 연봉으로도 전혀 부족함이 없었지만 꿈이 있어 확고한 결심을 세울 수 있었고 이전부터 관심을 갖고 적지 않은 수익을 올리고 있던 주식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게 되었다.

그동안 모아놓은 재산이 1년이 지나자 반토막이 되었고 이후 계좌에 잔고는 거의 바닥이 나 있었다. 주위에 시선도 점차 따가워지기 시작했다. 그때 그는 시장을 일단 떠나기로 결심했다. 다시 냉정과 이성을 찾기 위해 긴 시간동안 피나는 자기혁신을 감행했다. 1년 뒤 다시 시장으로 돌아온 그는 굳은 결심으로 유서까지 쓰며 원칙을 지키지 못하면 끝이라는 생각으로 주식시장에 뛰어든 결과 지금의 부와 명성을 쌓을 수 있게 되었다.

그때를 기억하면 죽기보다도 싫다던 그에게서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이 얼마나 처절했는지를 엿볼 수 있었다.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런 아픈 기억을 갖고 있고 지금도 시련과 아픔 속에서 방황하는 투자자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분들에게는 책임질 가족도 있을 것이고 함께 미래를 약속한 사람도 있을 겁니다. 그런 그들에게 희망이 되어드리고 싶고, 제 작은 힘이나마 그분들에게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제 남은 삶을 개인투자자를 돕는데 쏟아 붇고 싶습니다.’ 라고 불스탁은 말한다.

불스탁에서 별도로 관리하는 VIP회원들의 경우 방송과 문자를 통해 종목과 매수/매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익을 기반으로 원금회복과 내 집 마련의 꿈, 30대 초반에 일찍 시작한 초보투자자들도 경제적인 자립을 할 수 있는 일들이 연일 이어지면서 투자의 즐거움이 배가되고 있다고 말한다.

불스탁주식투자연구소(http://cafe.daum.net/stockwang)에서는 절박한 심정으로 찾아오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줄 것을 약속했다.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stockwang
상담문의 : 02-446-106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