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은지 노숙돌 등극 … 토니안 만나기 위해 박스 안 노숙
[헤럴드생생뉴스]에이핑크 은지가 ‘요정돌’에서 ‘노숙돌’로 변신해 관심이 집중됐다.

은지는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길거리에 있는 박스 안에 들어가 노숙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사 측이 은지의 노숙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가 된 것.

사진 속 은지는 길거리에 놓인 대형 박스 안에 엎드려 누워 전형적인 노숙자 모습을 연상케 한다. 특히 은지가 불쌍한 표정을 짓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은지는 H.O.T 토니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상경하는 철부지 부산 여고생 성시원 역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제작진 역시 “연기를 전혀 해본 적이 없는데도 너무 장녀스러운 사투리 연기를 보여줘서 깜짝 놀랐다”며 “그 후에도 특유의 밝고 털털한 성격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네티즌들 역시 “이미지 관리를 포기한 은지의 연기 열정에 박수를”, “은지 완전 귀여워”, “은지 급 호감”, “은지 노숙돌 등극”, “은지 연기 너무 귀엽게 잘한다”등의 반응으로 찬사를 보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7’은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되는 90년대를 배경으로, 오빠들에 미쳐있던 여고생과 다섯 친구들의 감성을 그린 드라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