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써니데이즈 서연, 김재범 여자친구?
[헤럴드생생뉴스] 김재범이 런던 올림픽 유도 한국 첫 금메달(81kg급)의 주인공이 되자 과거 김재범과 함께 사진을 찍은 묘령의 여성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김재범이 지난 6월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2012년 6월 19일 일상’이라는 제목의 사진에서 비롯됐다.

연인처럼 다정하게 찍은 이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김재범의 여자친구 일것’이라는 추측을 했고, 아울러 이 여성이 걸 그룹 써니데이즈의 서연과 닮았다고 하면서 더 뜨거운 이슈가 됐다.


공교롭게도 서연은 1일 새벽 김재범이 금매달을 딴 후 “재범 오빠 최고! 우리 써니데이즈 멤버들과 손에 땀을 쥐며 지켜봤어. 열심히 노력한 오빠 모습 너무 멋지더라. 축하해!” 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것.

하지만 이는 서연 본인의 부인으로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다. 서연은 “축하 메시지를 보냈을 뿐인데 엉뚱한 오해를 받아 조금 당황스럽다”며 “사진 속 여성 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재범 오빠의 진짜 여자친구 분이시라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는 아니며 데뷔 전부터 서로 친분이 있던 것으로 소속사는 전했다.

이렇게 되자 네티즌들의 또 다시 이 여인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상황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