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의경, 티아라 은정서 크리스탈로 모델 교체
[헤럴드생생뉴스] 전·의경 홈페이지(이하 전의경)의 홍보대사 사진이 티아라 은정에서 f(x) 크리스탈로 전격 교체됐다.

전의경 측은 1일 홈페이지에 ´2012년 전의경 홍보대사와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티아라 은정양은 작년 전의경 홍보대사였으나, 이미 임기가 만료됐고 현재는 에프엑스 크리스탈양이 전의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며 알림글을 올렸다.

이어 “작년에 전의경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면서 당시 홍보대사 사진을 게재했고 2012년 4월18일 홍보대사를 크리스탈양으로 새로 위촉하면서 새롭게 홈페이지 사진을 변경했어야 하지만, 다른 기능적인 부분까지 포함한 전체적인 홈페이지 개편 과정에서 관리업체와의 계약문제 등으로 시일이 소요되었을 뿐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은 당연히 전체적으로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지만, 사실관계와 다른 불필요한 오해와 논란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사진을 현재 홍보대사인 크리스탈양으로 바로잡도록 했다”고 급히 메인사진만을 바꾼 이유를 전했다.

앞서 전의경 홈페이지에는 티아라 멤버 은정의 홍보대사 사진이 게재돼 있자 네티즌들의 항의가 빗발쳤다. 그러자 전의경 측은 즉시 홍보대사 사진을 크리스탈로 교체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