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판교역 호반 메트로큐브’를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호반건설이 처음 선보이는 고급형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판교역 바로 앞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25~32m²(5개 타입)의 177실 및 상가(1층)로 구성됐다.
신분당선 판교역 1번 출구 바로 앞 판교역 중심 상권에 위치하며, 신분당선이 개통되고 분당 정자역까지 서울 강남 생활권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15분내로 강남진입이 가능한 판교내 오피스텔도 덩달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약 16만명의 고용인구로 고급 임대수요층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는 판교테크노밸리의 핵심인 R&D센터가 6월 준공됐고, 코엑스의 약 4배 규모로 조성(예정)되는 알파돔시티에 대한 기대도 높다.
게다가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 붙박이장뿐만 아니라 현관 신발장,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 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 가구와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입주자들의 휴식을 위해 8층에 옥상 공원이 마련되고, 휘트니스 클럽, 세미나실 등도 제공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분당 주택전시관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는 2012년 11월 준공예정이다.
문의: 031-69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