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슈아’ 바다 “아이돌의 강점은 젊은과 자유”
가수 바다가 슈퍼 아이돌을 꿈꾸는 도전자들을 향해 “아이돌의 이점은 젊음과 그것을 표출할 수 있는 자유다”고 말했다.

바다는 7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KBS joy ‘글로벌 슈퍼 아이돌’의 생방송 제작발표회에서 “아이돌 그룹이 가질 수 있는 치명적이 매력은 젊음과 자유”라고 전했다.

그는 이날 “아이돌은 과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아이돌의 이미지를 벗으면 냉정한 평가를 받기 때문에 아이돌로서의 최대한 표출할 수 있는 젊음이 최대 이점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바다는 또 참가들에게 용기와 응원을 북돋우며, 선배 가수다운 면모를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글로벌 슈퍼 아이돌’은 3억의 상금을 걸고 노래와 랩, 댄스 등 끼 많고 꿈 많은 스타를 선발하는 아이돌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한국을 비롯한 중국과 태국의 예비 스타들이 모여 그룹별로 경쟁을 펼치는 과정을 담는다. 김조한, 바다, 이재훈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KBS N과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Kids 등 4개 채널과 KBS World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