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댄싱2’, 효연-최여진 결승행…예지원 탈락
효연과 최여진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이하 댄싱2)의 우승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가운데 예지원은 아쉬운 탈락의 순간을 맞았다.

7월 13일 오후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이하 댄싱2)에서는 결승에 가기 위한 최여진, 예지원, 효연의 세미파이널 경연이 그려졌다. 특이 이날 방송에서는 에프엑스 루나, 김조한, 옥주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가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고 TOP3 스타들은 그들의 라이브 노래에 맞춰 댄스스포츠를 췄다.

탈락이 확정된 예지원은 “여기까지 온 것만 해도 큰 영광이다. 생각 이상으로 극찬해준 심사위원 분들게 감사하고, 가족을 비롯해 내 춤을 봐준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 나와 함께 고생한 파트너 배지호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트너 배지호는 “3개월 동안 정말 즐거웠다. 예지원에게 사람을 대하는 법을 배웠는데 존경하게 됐다. 가족과 내 춤을 응원해준 모든 분들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가수 서포터즈 미션에는 최고의 가창력으로 유명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부터 현재 가요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아이돌까지 총출동 했으며, 스페셜 무대는 시즌1 부터 지금까지 진행을 맞고 있는 MC 이덕화가 꾸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