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금 사두면 큰돈 될! 7월의 초대형 대장주!

불과 2달만에 도합 380% 초대박이 또 터졌다! 스마트전력 재료를 감지하고 터질 것이라는 확신에 1200원대에서 조용히 매수해 두라고 강력히 외쳤던 로엔케이(200%), 엔피케이(100%), 한국전자인증(80%)이 연달아 적중한 것이다.


이뿐 아니다, 로엔케이를 잡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모든 정보력을 풀로 가동하여 이디를 찾아 냈고, 다음날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다. 1500원대에서 출발해서 2300원선을 밟는 순간 보유자 분들은 열광에 도가니였다. 물론, 4월초 8500원에 추천드렸던 파라다이스의 40%상승은 상대적으로 초라해 보이지만, 약세장에서 연속으로 잡아냈던 종목랠리는 개인투자자들을 열광시키기에는 충분했을 것이다.


하지만, 필자가 작년에 잡아냈던 톱텍 300%↑, 와이솔 100%↑, 큐로컴 600%↑, 동양철관 300%↑, 이노셀 250%↑, 광명전기 120%↑로 인해 높아진 회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모든 정보네트워크를 가동한 끝에 이번에 드디어 700원 대에서 시작해 5500원대까지 상승한 제 2의 써*전자 후속타를 드디어 찾아냈다.


오늘 필자가 여러분들께 아주 중요한 종목 하나를 공개 하고자 한다.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드는 1급 재료주 임을 명백히 한다.


이 기업 수천억 이상의 기술가치가 입증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이 불과 400억 정도에 불과한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으로, 철통보안 속에 진행되어졌던 암(癌)관련 재료가 조금씩 흘러 나오고 있는데, 정작 중요한 것은 의료계를 휩쓸었던 치료방식 자체가 이번 혁명적인 기술 하나 때문에 통째로 한방에 바뀔 것 같다.


오랜 경험상, BT종목이 새로운 방식의 치료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2005년 당시 증시를 휩쓸었던, 줄기세포 재료에 버금가는 파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되는데, 아마도 이 재료의 끝자락이라도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단 1주도 잡기 힘들 에너지가 넘쳐나는데, 이처럼 강력한 매수 에너지는 이제껏 한번도 본 적이 없을 정도로 폭발적이다.


특히, 대형 제약사들 조차 범접하지 못하는 수십억 달러의 신약개발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있는 신개념의 이 기술은 전설적 상승을 보여줬던, 1200% 알앤엘바이오 재료를 넘어설 만한 초대형 복합재료로서, 시세 분출과 함께 7월 급등의 폭죽을 제대로 보여줄 최고의 대박 종목으로, 필자의 모든 것을 이 한 종목에 걸 만큼 놓쳐선 안될 황금 종목이다.


또한, 더욱 확신이 드는 것은 2009년 12배 알앤엘바이오의 상승 초기와 너무나도 비슷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급등주들이 쉴새 없이 터져주는 재료를 바탕으로 천원대에서 거래량 없이 날아 갔었다는 것은 이미 과거 차트가 증명해준 만큼, 올해 최고의 수익률은 바로 이 종목에서 목격하게 될 것이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2012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텍셀네트컴/SBI글로벌/온세텔레콤/SH에너지화학/티이씨앤코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