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BC ‘퀴즈의 여왕’ 첫 회 출연자, 1000만원 상당 상품 싹쓸이
MBC 퀴즈쇼 ‘퀴즈의 여왕’ 첫 회 출연자가 1000만 원 이상의 상품을 싹쓸이 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 금요스페셜 ‘퀴즈의 여왕’ 1회에서는 평범하지만 끼 넘치는 6명의 주부들이 출연해 치열한 퀴즈 접전을 펼친다. 그중 한 명의 억척 도전자가 다른 도전자들을 제치고 각종 가전제품, 생활필수품, 가구 등 대부분의 상품을 독식했다.

이 주부가 차지한 상품의 값어치는 대략 1000만원 상당으로, 10여 가지의 상품을 주저 없이 가져가는 그녀의 엄청난 실력에 현장은 시종일관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나이,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주부 맞춤형 퀴즈쇼인 ‘퀴즈의 여왕’은 자녀 양육과 살림에 바빠 꿈을 잊고 사는 대한민국의 주부들에게 도전의 열의를 심어 주고자 기획됐다.

매주 6명의 주부 출연자가 도전해 총 5라운드의 대결을 펼치며, 여느 퀴즈 프로그램과 달리 주부들에게 좀 더 친숙한 ‘생활밀착형’의 이색 퀴즈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매 라운드마다 쏟아지는 대박 상품들과 이를 뺏고 뺏기는 주부들의 신경전은 새로운 관전 포인트다.

수 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걸려 있는 ‘퀴즈의 여왕’에 도전을 원하는 주부들은 ‘기분 좋은 날’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예심에 참여할 수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