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페이스샵, 딱 7일만 그 가격…주머니 가벼운 여대생 ‘깜짝’
[헤럴드생생뉴스] # 서울 사당동에 거주하고 있는 24세 여대생 박모양은 평소 중저가 브랜드의 화장품을 구입하고 있다. 대학 입학과 더불어 자취생활을 하고 있기에 매달 받고 있는 아르바이트비로도 현실은 빠듯하다. 가급적 식비도, 의비도 줄여야 한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화장품 가격은 말할 것도 없다. 가끔은 샘플로만 연명하는 피부다. 박모양에게 최근 희소식이 들렸다. 모 브랜드의 여름맞이 할인 행사, 박모양은 이참에 여름은 물론 다가올 가을까지 챙겨보자는 생각이다.

더페이스샵이 3일부터 일주일간 최고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여성들이 들떴다.

더페이스샵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20~50% 할인하는 ‘핫썸머 페스티벌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 전 필요한 화장품을 미리 마련해 두고자 하는 내국인 고객과 휴가 시즌을 이용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고객들에게 두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

때문에 7월 바캉스 시즌에 접어들며 휴가준비에 한창이던 여성들은 들뜨기 시작했다.

특히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여대생들은 “이참에 여름준비 제대로 해야겠다”, “이런 흔치 않는 기회가”, “빨리 가지 않으면 다 동날텐데”라는 반응으로 이번 50%세일 프로모션에 초미의 관심을 전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기간은 특히 서울시가 주최하는 쇼핑관광축제인 ‘2012 서울 썸머 세일’기간과 맞물려있다. 이에 국내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행사기간 중에는 견본품은 지급되지 않으며 되며 구매판촉 및 타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 제휴카드 서비스, 포인트 등 기타 추가 할인이 없으며, 이 기간 기본포인트(2%) 적립 및 신규회원가입 10% 할인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