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녀 명품 브랜드, 쇼핑몰 봉퐁서 최대 56% 할인
[헤럴드생생뉴스] 소셜 쇼핑몰에서도 명품브랜드를 믿고 살 수 있게 되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www.bonpon.co.kr)은 폴스미스, 페라가모, 디올,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 최대 56%할인된 가격에 명품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www.bonpon.co.kr)은 명품브랜드 기획전을 7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군을 선보인다.

인기 명품을 선보이는 명품브랜드 기획전에서는 남성을 위한 폴스미스 가방 7종, 페라가모 벨트 8종, 디올 지갑 등, 여성을 위한 돌체 앤 가바나 벨트, 지방시, 구찌, 멀버리 가방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소셜 쇼핑몰에서 거론되었던 정품논란에 대해서 “철저한 사전 검수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이다”라고 봉퐁 측은 전했다. 또한 소셜 쇼핑의 배송지연 문제에 대해 “이미 수량을 확보했기 때문에 빠른 배송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남녀 모두에게 명품브랜드는 패션을 레벨업 시키는 스타일링비법이다. 폴스미스는 영국 남성 디자이너가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로 런던의 옛 것을 현대적이게 부활 시키며 펑키, 유머를 넣은 디자인으로 남성 패션니스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폴스미스 특유의 패턴과 실사이미지로 디자인된 가방으로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풍긴다. 여름철 가볍게 코디한 베이직한 스타일에 가방 하나로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 명품관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지방시, 멀버리 등의 명품브랜드 가방을 선보인다. 최대 44%할인해 여성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매력가에 나왔다.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의 다음 기획전으로 여성 수제화 브랜드 ‘제셀반’을 7월 10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