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 스타일과 안전ㆍ편의성 개선된 2013년형 QM5 출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2일 도시형 크로스오버 QM5의 2013년형 모델을 선보였다.

2013년형 QM5는 스타일과 안전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에보니 브라운 컬러가 새롭게 추가 됐으며 브라운 패키지 인테리어(RE트림)를 적용했다.

스포티한 17인치 실버페인트 알로이 휠을 적용해 역동적인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QM5 고객을 위해 차량 전,후면에 스키드 세트를 기본 장착했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기존의 옵션사항으로 지원되던 좌,우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기본장착(LE이상)해 운전자의 안전을 한층 높였으며, SE트림 일 경우에도 기존 옵션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장거리 운전 시에도 동승자가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동승석 파워시트를 RE트림에 기본 장착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전홍선 QM5 브랜드매니지먼트팀장은 “QM5는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운전편리성 체감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전차종 중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차량”이라며 “2013년형 QM5는 품질과 안전,편의성을 바탕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전사양을 더한 만큼 고객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