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치, 30일 공중파 첫 컴백무대..기대감UP
5인조 걸그룹 치치(CHI-CHI)가 약 1년 만에 공중파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6월 29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이즈 에너지(Love is Energy)’를 발표하고 국내 무대 컴백을 알린 치치(CHI-CHI)는 30일 오후 방송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치치는 미국, 영국 등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덥스텝(dupstep)과 모던 록(modern rock)이 결합된 신선한 시도를 통해 한층 성숙된 음악성을 자랑하는 한편, 이에 걸맞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기존 일곱 명에서 새로운 멤버 샤인(Shine)의 영입을 통해 5인조로 새롭게 팀을 재정비한 후, 국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무대라는 점 역시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관계자는 “일본 활동에 매진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섯 멤버 모두,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앨범의 포인트는 ‘에너지(Energy)’다. 무대 위의 강렬한 에너지를 통해 180도 달라진 치치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치의 신곡 ‘러브 이즈 에너지’는 제목에서처럼 강렬한 에너지가 가득한 록적인 요소와 모던한 사운드가 결합된 팝 댄스 곡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