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석원, ‘우용술 3종세트’ 생일선물 받고 감동
배우 정석원이 팬들에게 뜻밖의 생일 선물을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6월 28일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5월 16일 생일을 맞은 정석원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촬영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남다른 선물을 받았다. 그의 팬들은 극중 정석원이 분한 우용술의 이름을 인용해 ‘‘용술아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를 새긴 음료 등을 전달했다.

정석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으로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 깜짝 방문한 팬들이 잊지 않고 직접 만들어 보내준 선물을 받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옥탑방 왕세자’ 촬영 중에는 경황이 없었지만 드라마가 끝난 후 팬들에게 뒤늦게 감사 인사를 재차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정석원은 ‘옥탑방 왕세자’가 방송되는 동안 촬영 현장을 찾은 국내외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에 정석원은 “촬영장까지 와서 몰래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준 팬들께 큰 감동을 받았는데 팬들이 직접 제작 한 감동적인 선물까지 보내줘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석원은 KBS2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야망있는 호텔 부사장 겸 변호사 최준혁 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또 군복무중인 정지훈과 신세경 등이 함께 출연한 영화 ‘R2B:리턴투베이스’가 8월 개봉돼 바쁜 일정을 보낼 예정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