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테일러메이드가 프리미엄 라인인 글로리(GLOIRE)를 출시한다.

영광을 뜻하는 스코틀랜드의 옛말에서 따온 글로리는 스윙 스피드가 빠르지 않은 골퍼들도 쉬운 플레이와 비거리 증대가 가능한 기술을 적용했다. 일본에서 먼저 출시된 글로리는 올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드라이버 사용률 1위를 기록 중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퍼터, 볼 등으로 구성됐다.

○…캘러웨이골프가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HX Diablo Tour)’과 ‘헥스 크롬볼(HX Chrome)’ 구매 시 각각 골프볼 1더즌과 고급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사은행사.

한정판매되는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 세트(행사가 10만원) 구매고객에게는 옐로볼 2더즌에 화이트 투어볼 1더즌을 추가증정하며, 헥스 크롬볼 2더즌 세트(행사가 13만원)를 구매하면 캘러웨이 우산을 증정한다.

○…타이틀리스트가 910 시리즈에 하이로프트 옵션을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옵션은 910드라이버의 모델(D2, D3) 중 910 D2 12도와 페어웨이우드 910F 21도, 하이브리드 910H 27도까지 총 3종이다. 드라이버 샷을 기준으로 볼 스피드가 130mph 이하의 골퍼의 경우 10.5도 이상의 로프트에서 보다 나은 퍼포먼스가 가능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는 것이 타이틀리스트 측의 설명이다. 또한 페어웨이와 하이브리드에서도 각각 110~130mph 볼 스피드의 골퍼들을 테스트한 결과, 페어웨이는 21도, 하이브리드는 27도에서 비거리와 경기력이 모두 향상됐다고 덧붙였다.

○…엘로드는 후원선수인 펑샨산이 중국 선수로는 처음 LPGA대회 우승한 것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엘로드 아이언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클럽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 펑샨샨 선수가 참가하는 7개의 LPGA 대회에서 우승 시, 우승 횟수와는 상관없이 하이브리드 클럽을 추가로 증정한다.

○…인터넷 부킹사이트 XGOLF는 여름철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바다 골프패키지’를 출시했다.

바다에 인접한 골프장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탁 트인 전망과 더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경북 포항의 오션힐스CC(27홀)는 36홀 그린피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26만원부터, 영덕의 오션뷰CC(27홀)는 36홀 그린피와 2인1실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24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마루망코리아는 명장 스기야마 겐조가 만든 프리미엄 수제 아이언 마루망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마루망 포지드 아이언은 탄소 함유량이 적은 S-20C를 사용해 연철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묵직한 헤드감으로 손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173만원.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