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에이피, 화보집 ‘레코딩 테이크2’ 공개 ‘눈길’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두 번째 화보집 ‘RECORDING TAKE 2 (레코딩 테이크2)’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에이피는 지난 6월 27일을 기점으로 두 번째 화보집 ‘레코딩 테이크2’를 공개했다.

장장 6개월에 걸친 데뷔 대장정을 담았던 첫 번째 화보집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화보집은 앨범 제작 과정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행해졌던 팬사인회 투어, 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 화상 생중계, 데뷔 100일 기념의 현장 등 팬들과의 화기애애했던 만남의 현장까지 담겨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두 번째 앨범 ‘파워(POWER)’의 동명 타이틀 뮤직비디오를 통해 강렬한 전사의 모습을 선보였던 비에이피는 화보집에 담긴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서 어깨와 팔 등에 문신을 하는 모습을 공개, 좀처럼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메이킹 스토리를 보여준다.


특히 팀의 막내 젤로는 누구보다 새하얀 어깨 속살을 드러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팀의 맏형이자 리더인 방용국은 앨범 준비 중에 겪어야 했던 팔 부상과 부모님이나 다름없었던 할아버지의 부고로 인해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한 속내를 전하면서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레코딩 테이크2’는 80페이지에 달하는 A2 사이즈로, 매 페이지가 별도의 브로마이드 형태로 벽을 장식할 수 있도록 돼 그 활용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