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변 생활 인프라 탄탄한 호반건설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
이달 말 세종시 1-2생활권 L2블록에 470가구 분양 예정

호반건설이 세종시 1-2생활권 L2블록(충남 연기군 남면 고정리 일원) 호반베르디움(이하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ㆍ조감도) 470가구를 26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지상 22층(10~22층) 10개동 규모다. 이 단지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A,B,C 타입 84A 288가구, 84B 105가구, 84C 77가구)로만 구성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세종시 1-2생활권의 교육여건 및 쾌적한 환경, 차별화된 평면 및 다양한 수납공간 등에 관심이 높아 분양 문의 쇄도해 1차에 이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평균 3.3㎡당 785만원(최저 716만원부터)이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조건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충남 연기군 금남면 용포리 500-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 탄탄]]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은 근린공원(예정)이 바로 인접해 있고, 쇼핑 등 편의시설이 갖춰진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주거 여건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인근에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복합커뮤니티 센터가 들어설 예정이고,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주변에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것도 큰 장점이다. 과학고와 외국어고를 포함한 교육시설 8곳이 들어설 예정인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청소년 수련시설도 인근에 배치된다. 세종시 내에서도 뛰어난 교육환경에 속한다는 평이다.
 
[[#상품성 일대 최고 자랑]]
 
세종시 2차 또 호반베르디움은 지형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단지 배치,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이고, 조경 면적 47.8%나 돼 쾌적성이 탁월하다. 단지 좌우로 배치된 공원의 녹색 조망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도 눈에 띈다.
 
단지 동북 측 근린 공원과 산책로를 연계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구성한다.
 
이밖에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중소형 타입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는데,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주방 펜트리, 복도 수납장,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시설은 자녀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키즈 클럽 및 북카페를 조성하고, 독서실 공간, 입주민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다.
 
호반건설은 지난 세종시 1차 호반베르디움 청약결과 최고 36.8대 1로 1순위 청약 마감해 세종시 분양 열기를 이어갔다.
 
호반건설은 세종시 2차 호반베르디움에 분양성공에 이어 하반기에 1-1생활권 L8블록, 1-3생활권 L2블록, 1-1생활권 M4 블록 등에서 1670여 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를 필두로 앞으로 세종시에서만 5개 블록에 총 2800여 가구를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호반건설은 신도시에서도 가장 좋은 좋은 입지에 분양해 누적분양율로 따지면 최고의 분양성공신화를 이뤄가고 있어 앞으로 세종시에서 호반건설의 분양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