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성적순 아닌 추천으로!…러시앤캐시 장학금 화제
국내 최대 소비자금융그룹인 아프로파이낸셜그룹(브랜드명 러시앤캐시)의 ‘2012 행복나눔등록금’ 추천 캠페인이 화제다. 그룹 내 장학재단인 아프로에프지장학회와 러시앤캐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주변의 추천을 받은 대학생 중 500명을 선발해 올해 2학기 등록금을 전액 지원하는 장학사업으로, 시작한지 47일만에 추천인 수가 3000명을 돌파했다.

21일 행복나눔등록금 홈페이지(www.happyrush.org)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현재 행복나눔등록금 장학생으로 추천된 인원은 3049명으로, 하루 65건 이상 꾸준히 추천글이 올라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성적이나 포상, 입상 등에 따라 장학금을 받는 기존 장학제도와 달리 배움에 대한 꿈과 열정은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등록금을 지원한다. 특히 한 학기 장학금 규모만 약 18억원이 지원되는 초대형 장학사업이다.

행복나눔등록금 추천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추천 사유 ▷추천 학생의 경제적 상황 ▷학업을 지속하기 위한 추천 학생의 노력 ▷추천 학생의 성격 및 생활 태도 ▷피추천인의 꿈과 열정 등을 작성해 추천서로 올리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추천을 받고 있으며, 8월께 최종 500명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최진성 기자/i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