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더걸스 선예, 열애 공개 후? “나의 존재를 알게 됐다”
걸그룹 원더걸스의 선예가 열애를 공개한 후의 변화에 대해 털어놨다.

선예는 지난 6월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원더걸스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하고 난 후 주변의 상반된 의견들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가수라는 직업, 그리고 음악이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쥐고 있는 사람으로서 ‘그들에게 내가 이런 존재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선예는 지난해 11월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미국에 거주 중인 교포와 교제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당시 팬들은 용기 있는 모습을 응원하기도 했지만, 팀을 배려하지 않은 처사라고 우려 섞인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선예는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던 부분도 많았다”면서 “오히려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고 덧붙이며 말을 아꼈다. 

또한 그는 이날 앞으로 10년 후의 모습을 떠올리며 “우선 개인적으로는 가정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 또 미국에 가면서부터 선교에 대한 꿈을 꿨다. 당시 바쁜 국내 활동을 뒤로하고 각자의 시간을 갖게 되면서 그동안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게 됐다. 이 과정에서 종교가 단순한 종교가 아닌 삶의 한 부분이 아니라 전체로 다가왔고, 10년이 지난 후에도 선교는 계속하고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지난해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이후 7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음반 ‘원더 파티(Wondet party)’를 들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디스(Like This)’는 신나는 힙합 장르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힙합 비트를 결합해 원더걸스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가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울러 원더걸스는 오는 7월 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원더월드 투어’에 돌입,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