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카메라 NX1000, 에잇세컨즈와 사랑에 빠지다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삼성전자의 스마트 카메라 ‘NX1000’과 제일모직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았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칼라의 스마트 카메라 NX1000와 젊고 역동적인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의 공동화보를 촬영, 이달 말부터 온라인과 매장 제작물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7일에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쇼윈도에 스마트 카메라 NX1000을 에잇세컨즈 의상과 함께 전시했다.

또 에잇세컨즈 의류를 착용한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 매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사진관을 운영,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메일과 페이스 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killpass@heraldcorp.com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제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