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고 만들고 즐기고” DIY&리폼 박람회 열려

DIY&REFORM SHOW 2012, 오는 7월 26일부터 나흘간 개최


기업과 학교의 주 5일제로 인해 여가시간이 증대함에 따라 온 가족이 공유할 수 있는 취미생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DIY(Do It Yourself) 및 리폼은 개성을 중시하고 친환경을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만한 취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130여 개 회원사와 전국 1,500개 공방 인프라, 인터넷 DIY&리폼 네트워크가 총 집합하는 DIY 전문 종합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DIY가구공방협회와 ㈜네오션게이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DIY&REFORM SHOW 2012’가 오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것.


이번 전시회는 DIY 소비자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 올바르고 건강한 DIY 문화를 정착하고 관련 시장이 부흥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고객의 생활 속으로(Into the Customers Lif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생활 속 진화된 소비문화와 DIY 및 리폼 관련 제품의 구매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련된다. ▲목재 ▲공구/목공기계/철물 ▲타일/석재 ▲도료 ▲벽지/시트 ▲홈퍼니싱 ▲전기기구 ▲조경/원예 등 홈 DIY 및 리폼에 관한 제품은 물론 ▲한지 ▲KIDS/육아 ▲자동차 생활 ▲홈뷰티 ▲생활 리사이클링 ▲홈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및 홈베이킹 관련 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참관객이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풍성하다.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되는 생활 DIY 공방체험은 참관객이 직접 재료와 공구를 이용해 2인용 인레이 벤치나 앤티크 서랍선반 세트를 만들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홍보 마케팅 스테이지와 리사이클링 컨설팅 존, DIY 작품 공모전 및 파워블로거들과 함께 하는 행사 등 DIY 시장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DIY&REFORM SHOW 2012’ 입장료는 3,000원이며 사전 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부대행사 참여 및 전시회 참가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www.diyreform.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