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방커플’ 조윤희-이희준, 드라마 이어 CF, 예능까지 섭렵
[헤럴드생생뉴스]세칭 천방커플로 불리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의 조윤희와 이희준이 드라마에 이어 CF, 예능까지 섭렵했다.

드라마에서 곰태이 방이숙과 까칠남 천재용으로 귀여운 커플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조윤희 이희준은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해 드라마에서의 호흡만큼이나 찰진 호흡으로 예능까지 제패했다.

3년 만에 ‘해피투게더’ 나들이에 나선 조윤희와 데뷔 후 첫 예능 출연임을 밝힌 이희준은 긴장하는 기색 없이 이야기를 주거니 받거니 하며 끊임없이 웃음 코드를 유발했다. 특히 이 날 조윤희는 다소곳한 말투와 목소리로 토크를 주고 받다가도 결정적인 타이밍에선 강단 있는 ‘단호한 매력’을 어필하며 유재석, 박명수 등의 MC 등을 당황케 하기도 하는 등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달리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희준도 만만치 않았다. 대구 킹카 출신의 클럽마니아, 모태 작업남으로의 면모를 선보이며 이희준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고, 이에 두 사람은 드라마에 이어 최근 동반 출연한 광고, 예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대세 커플의 ‘커플 파워’를 선보였다.

드라마와 광고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조윤희와 이희준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지금 나오는 커플들 중에 단연 독보적! 다른 예능에서도 보고 싶어요!”, “천방커플 때문에 목요일 밤이 행복했어요~요즘 이 커플이 제일 훈훈함~~”, “완전 대세 이숙이랑 재용이! 오늘 빵빵 터졌어요!” 라는 반응으로 즐거워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