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뉴이스트, 김장훈 자선공연 청소년만을 위한 ‘레알 뽐뿌 콘서트’ 참여
신인 아이돌그룹 뉴이스트가 청소년 페스티벌 ‘제1회 청소년 레알뽐뿌 콘서트 데이’ 무대에 선다.

뉴이스트는 오는 6월 9일 경기도 일산시 아람누리 노루목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제1회 청소년 레알 뽐뿌 콘서트 데이’에 참여한다.

가수 김장훈이 기획하고 전액 후원하는 행사인 청소년 페스티벌 ‘제1회 청소년 레알뽐뿌 콘서트 데이’는 청소년들의 마음에 진정한 동기부여를 해주겠다는 의미로 ‘레알(’진짜) ‘뽐뿌’(마음을 펌프질하다)라고 행사의 이름을 지었다.

또한 청소년들이 왜 공부를 해야 하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막막함을 행사참여를 통해 답답한 가슴이 틔워졌으면 한다는 것이 위 행사의 취지다. 


김장훈은 “이번 청소년을 위한 콘서트를 기획하며 신인 뉴이스트 그룹의 청소년들의 학교폭력, 왕따 문제를 대변하는 ‘페이스(FACE)’의 무대와 음악의 참신성이 이번 뽐뿌 콘서트의 취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적극적으로 초청했다. 뉴이스트 후배들이 너무 흔쾌하게 참여 의사를 밝혀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뉴이스트는 “김장훈 선배님께서 저희를 초청해주셔서 너무 영광이다. 저희의 무대나 노래로써 청소년들을 대변할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대변할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적극 참여 하며 저희 뉴이스트가 10대들의 대변인이 돼 좋은 일에 앞장 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행사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