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대구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 15일 모델하우스 오픈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이 오는 15일 대구‘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조감도>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대구시 동구 봉무동 1529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총 774가구, 전용면적 기준 70㎡ 151가구, 84㎡A타입 472가구, 84㎡B타입 151가구로 구성된다.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내 마지막 분양인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완성된 이시아폴리스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팔공산, 금호강, 봉무공원과 단산지 등이 가까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시아폴리스 내 롯데몰, 영신초ㆍ중ㆍ고교, 대구 국제학교, 한국폴리텍섬유패션대학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편의성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포스코건설은 획기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의 서비스 면적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전용면적 70㎡는 소형 평면에서 볼 수 없었던 4Bay 설계가 적용되고, 전용면적 84㎡는 알파룸 설계로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또, 인테리어 마감재 색상, 수납공간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 초이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지 내 어린이들의 학습공간인 도서관과 키즈북카페, 스터디룸, 실내놀이터,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어린이 특화시설 중심으로 꾸민 것도 특징이다.

이번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의 분양으로 ‘이시아폴리스 더샵’은 총 3800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조성 중이다. (053)746-6767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