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맨인블랙3’ 2주째 1위…‘내아모’3040관객에 인기몰이
‘맨인블랙3’가 2주째 흥행 1위를 차지하며 할리우드 영화의 강세를 이어갔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박빙의 선두다툼을 펼치며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세웠다. ‘어벤져스’는 누적관객 700만명 고지에 오르며 역대 흥행 순위 14위(외화 6위)를 차지했다.
‘맨인블랙3’는 5월 24일 개봉해 개봉 2주차 주말인 3일까지 누적관객 245만명(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을 돌파하며 6월 첫째주 흥행 순위에서 정상에 올랐다.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278만명을 넘어서며 간발의 차로 ‘맨인블랙3’를 뒤쫓았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특히 30~40대 관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이어가며 기복없는 관객 동원력을 보여주고 있다.
헐크, 토르, 아이언맨 등 미국의 슈퍼히어로가 대거 등장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는 지난 4월 26일 개봉해 상영 2개월을 넘기며 부쩍 뒷심은 빠졌지만 만만치 않은 기록을 남겼다. 3일까지 699만명을 넘어서며 국내외화를 망라한 역대 흥행순위에선 14위에 올랐고, 외화만으로는 역대 6위를 달성했다. 기존 상영작에 밀려 새로운 개봉작은 고전을 면치 못했다. 코미디영화 ‘차형사’와 ‘미확인 동영상:절대클릭금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등은 개봉 첫 주말 차례로 3~5위에 랭크됐다.
이형석 기자/su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