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럽리스크 해결” 멀지 않았다!

유럽 위기가 악화일로에 치달으며, 이는 그대로 글로벌 증시에 반영되고 있다. 그리스 사태가 특별한 해결책에 이르지 못한 채 최근 스페인 은행 부실 문제까지 불거져 가뜩이나 어려운 증시에 기술적 반등의 기대마저 무색하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스페인 리스크가 단기적으로는 증시에 악재임에 분명하지만 역설적으로 유럽사태 해결의 실마리가 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스페인은 경제 규모가 유로존 4위로 리스크 발생시 그 규모가 커 유로존의 공멸을 불러올 가능성이 높으며, 대외 채무도 그리스와는 달리 독일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 현재까지 신 재정정책 고수로 대응해 왔던 독일이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기 때문이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된다는 속담이 있듯이 스페인 사태를 계기로 독일 입장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유로본드 발행 등 유로재정위기 해결책 합의에 진전이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 유럽리스크 – 현명한 투자 대응법


유럽재정위기의 해법은 각국의 차이에 의해 정치적 해법을 찾아야 하는 과정으로 끝을 속단하기 어렵고, 이에 출렁이는 증시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럴 때일수록 레버리지 투자자들은 성공 투자를 위해 신속하고 현명한 대응이 필요하다. 증권사의 스마트폰 어플(영웅문S)을 통한 손쉬운 거래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 신속한 리스크 관리 해법 – 키워드림론 ‘영웅문S’


키움증권에서 '키워드림론'을 이용한 레버리지 투자자들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영웅문S'를 활용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리스크 관리에 임하고 있다.


기존 HTS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시시각각의 증시상황을 손 안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종목수익률, 계좌 손익 등의 주요 현황을 체크하면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다. 실제 매매도 즉각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매매 타이밍에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거래가 가능하다.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 주식매입자금대출 ‘키워드림론’이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투자자금이 부족하여 수익극대화를 실현하지 못했던 투자자를 위한 상품이다.


증권사 신용거래가 본인 자금의 최대 150%까지 대출이 가능한 반면, 키워드림론은 최대 300% 대출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기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자금을 운영하면서 레버리지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신청 절차는 매우 간단하다. 지점방문이나 추가적인 서류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대출이 가능하다.  HTS에서 대출 가능금액 조회 후 간단한 인터넷 신청 절차를 마치면 증권 계좌에 곧바로 입금 된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이용 시 내가 쓴 만큼의 이자만 부담하면 되므로 보다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키워드림론 바로가기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 키움증권 연계 스탁론 ‘키워드림론’ 상품
1. 본인자금포함 최대 4배 운영! (최대 3억까지 대출)
2. 월 이율 최저 0.58%! (취급수수료 2%)                    (하나캐피탈 기준)
3. 대출기간 6개월,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연장수수료 없음)         (일부)
4. 상환방식 중도, 만기 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5. 인터넷으로 신청 후, 즉시 계좌 입금!


<키워드림론 주식매입자금대출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
- 전화 : 1644-6960
- 홈페이지 : http://www.x1.co.kr/stockloan/hantoo.jsp?st=C&st2=A&sys=news


▷ 엑스원(X1) 관심종목
노루페인트 써니전자 넥센테크 한라IMS 오상자이엘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