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태안남문 코아루 7개 전타입1순위 마감

5월 29일 한국토지신탁 태안남문 코아루 모델하우스는 청약열풍이 뜨거웠다. 인터넷청약이 아닌 현장 접수로 태안 1순위자 1,500여 명이 밤 늦도록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로써 7개 전타입이 1순위에 모두 바로 마감됐고, 특히 84B형은 최고 청약율 8.14:1을 기록하며 태안 남문 코아루의 인기를 온 몸으로 실감할 수 있었다.


이날 2,3 순위 및 일반 순위자들은 청약할 기회조차 갖지 못했다. 한 주부는 “형제들이 모두 청약했는데 본인은 순위가 안 돼 청약할 수 없었다”며 “계약을 기다렸다가 프리미엄을 주고라도 꼭 사고 싶다”고 말했다.


5월 25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한 한국토지신탁 태안남문 코아루는 7년만의 첫 중소형대단지 신규분양으로 5월 한 달 내내 태안을 떠들썩하게 했다. 모델하우스를 찾은 인근 부동산 대표는 “태안에서 10년 넘게 부동산중개소를 하고 있지만, 이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아파트는 없었다”며 “청약자 대부분이 1순위자들인 만큼 계약율도 상당히 높아 당첨이 곧 프리미엄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코아루 분양담당자는 태안에서의 코아루는 “단순한 새 아파트가 아니라 지금까지 태안에 없었던 새로운 주거문화의 시작이며 태안시민의 삶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주는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태안의 아파트역사는 코아루 이전과 이후로 구분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아루는 태안사람들이 선망하는 중심입지에다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에코그린 테마파크,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라운지, 북까페와 독서실 등의 5대 최초 아이템과 23층 초고층 랜드마크, 전용 59㎡ 84㎡ 명품중소형, 감각적인 랜드마크 문주, 4Bay 스마트평면, 주동통합 엘리베이터 등의 5대 최고아이템으로 주부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한 중소형 중심의 다양한 7가지 타입의 평면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 전 세대 전 평형대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중소형아파트의 가장 큰 문제점인 수납공간을 완벽하게 해결했으며, 태안 최고의 쾌적단지로 완성하며 집안에서 공원생활, 레저생활, 문화생활, 첨단생활을 다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부대시설과 시스템이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6월5일(화) 오후 1시부터 당첨자 추첨 및 발표가 있으며, 직후 청약자에게 푸짐한 경품추첨행사를 시행한다. 분양문의 041)672-35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